새로운 복지서비스로 구민 삶의질 향상을

존경하는 50만 구민여러분과 천오백여 공무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은평구의회 제7대 후반기 행정복지위원장에 선출된 수색. 증산동 출신 퀵 서비스 의원 김규배입니다.
본 의회가 전반기와는 달리 의장단 선출 과정에서 조율하는 시간이 타 기초의회에 비하여 다소 지연되었지만 내면에는 양성평등과 세대 간의 균형, 다선과 초선의 조화로움이라는 기조 아래 후반기 은평구의회가 보다 균형적이고 생산적이며 효율적인 운영을 하기 위한 고민의 과정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아울러 부족한 저에게 제7대 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해주신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행정복지위원회는 행정, 복지, 문화예술 등 은평구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중추적 역할을 하는 위원회입니다.  이와 같은 은평구의 핵심역할을 담당하는 상임위원장에 당선된 기쁨에  앞서 구민 여러분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금번 후반기 의장단의 특징으로는 젊음의 추진력 여성의 섬세함 중년의 풍부한 사회경험이 조화로이 반영된 결과로 이는 상호화합과 소통을 이루는 토대로 의회의 기능과 의원님들의 위상을 한 단계 성숙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7대 은평구의회가 출범하고 전반기 2년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였듯이 앞으로도 우리 행정복지위원회가 소통과 협력을 통하여 위원님들과 함께 구민을 대변하는 역할에 충실하며 견제와 감시, 그리고 격려에 대한 균형감 안에서 은평의 발전과 새로운 복지서비스의 실천으로 구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구민 여려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