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제7대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몫을...

안녕하십니까? 소심향 의원입니다.
먼저 부족한 저를 부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전반기를 잘 이끌어 오신 장창익 의장님과 고영호 부의장님을 비롯한 의장단의 수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잘 해 오신 면은 더욱 계승 발전시키고, 아쉬웠던 점은 잘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부의장으로서 저는 의장님을 잘 보좌하고 제 7대 은평구의회의 위상을 높이고 구민을 위한 성실한 봉사자로서 신뢰받고 사랑받는 구의원들이 될 수 있도록 그 가교 역할에 충실 하고자 몇 가지에 주안점을 두고 활동하고자 합니다.
첫째, 은평구의회가 50만 은평구민의 대의기관인 만큼 집행부를 감시 감독하는 견제 역할을 철저히 할 것이며 대신, 우리구의 발전과 구민을 위하는 일에는 적극적으로 손을 맞잡고 힘을 합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짜임새 있는 구 운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두 번 째, 우리는 주민의 일꾼이라는 본연의 업무와 더욱 신뢰 받는 의원이 될 수 있도록 구의회와 주민간의 소통하는 의회 활동과 그 환경 조성에 힘 쓸 것이며 보다 발전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연구에도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세 번째, 의장님을 중심으로 의장단이 먼저 솔선수범하는 자세와 대화와 소통으로 따뜻한 의회 분위기 조성을 통한 건강한 의회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후반기를 맞는 우리 구의회가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성숙한 의정 활동과 구민의 삶의 질 향상에 발 빠르게 움직임으로써 자랑스러운 제 7대 구의회가 될 수 있도록 부의장으로서 최선의 몫을 다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