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 은평, 아이키우기 좋은 은평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의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가운데 우리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신 은평구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큰 박수와 존경을 보냅니다.

새해에는 붉은 원숭이의 좋은 기운을 받아 온정이 넘치고 지역경제가 살아나는 풍요로운 은평이 되길 바랍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은평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 은평구민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민생을 최우선으로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국회에서는 그 동안 보장받지 못했던 상가권리금이 법적 보호를 받게 만들었고, 영세가맹점 카드수수료를 반값으로 낮췄으며, 대리점주 권리보호 입법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한 국회 서민주거복지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주거기본법 제정, 전월세 분쟁조정위원회 도입, 주택임대차 표준계약서 의무화 등으로 850만 세입자의 고통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은평이 서울 서북권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수색역세권 개발 DMC구역 우선협상 업체 선정, 수색변전소 지중화·복합문화체육시설공간계획 공고 등 은평이 서울 서북부의 중심지가 되도록 막바지 총력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산새-산골마을 등 주거환경개선 사업과 서울혁신파크는 은평의 자랑이 되고 있습니다. 서부선 경전철 조기착공, 신분당선 연장 추진의 성과는 통일로 교통정체 해소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이제 한걸음만 더 가면 확 달라진 은평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사람중심 은평, 아이키우기 좋은 은평을 만들겠습니다. 민생을 최우선으로, 거대여당의 독주를 막겠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격려와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