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 정치 아웃 ! 새정치 오케이!

 

은평갑 새누리당 예비후보
1969년 11월 15일생
서울대 보건학 박사
정당인, (전)청와대 행정관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저는 새누리당 은평갑 예비후보 홍인정입니다.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큰절을 올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저는 내년 국회의원 총선에 출마하려 합니다. 대한민국과 국회와 은평구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다 바꾸러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의 슬로건은 “낡은정치 아웃, 새정치 오케이”입니다.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그동안 어깨띠를 두르고 은평구 곳곳을 누볐습니다.
구민의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라가 큰 일이다, 경제 좀 살려야 한다, 지역발전이 안되고 있다” 그렇습니다. 국회가 변해야 이 나라가 발전할 수 있습니다. 국회의원이 바뀌어야 대한민국도 변하고 지역도 발전할 수 있습니다.

낡은 정치, 구태정치를 물갈이해야 합니다.
은평구를 바꿔야 합니다. 은평구의 재정자립도는 서울시에서 최하위권입니다. 도로, 학교, 공원 등 주거환경은 수십년째 제자리입니다. 우리 지역의 상징물, 랜드마크가 될 만한 변변한 시설조차 없습니다. 내세울 만한 교육 인프라도 없습니다. 변화와 발전이 멈춰버린 환경에 주민들의 근심만 깊어갑니다. 은평의 도시를 새롭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은평복지특별구’로 만들겠습니다. 서민들이 사는 서민지역에 정작 서민복지는 부족합니다. 사람이 우선이고, 사람이 중심인 정책을 펴서 살맛나는 은평구를 만들겠습니다. 은평지역을 ‘은평복지특별구’로 바꿔보겠습니다.
저출산·고령화는 은평구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당면과제입니다. 아이낳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공공어린이집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100% 공공어린이집’을 추진하겠습니다.

사람 수명이 100세를 향하고 있습니다. ‘백세인생’시대입니다. 노인빈곤율과 노인자살률이 OECD 국가중 최악입니다. 대한민국 어르신들의 노후가 불안합니다. 몸이 불편하고 생활이 힘든 어르신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100% 공공요양원’을 만들겠습니다.
2016년은 ‘붉은 원숭이의 해’입니다. 활기찬 기운이 충만하여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좋은 해라고 합니다. 빨간 원숭이 해, 빨간색 새누리당의 홍인정이 은평구민과 함께 열심히 뛸 것을 다짐합니다. 은평구민 여러분의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