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커뮤니티 씨어터 은빛물고기’ 실버배우 모집

씨니어 극단 ‘커뮤니티시어터 은빛물고기’에서 2015년 새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신규참가자(실버배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커뮤니티시어터 은빛물고기’는 서울문화재단 공모사업으로 은평구가 후원하며 “찾아가는 연희극단 너영나영”에서 운영·주관하는 ‘꿈꾸는 청춘예술대학’ 은평구 프로그램이다.

2011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은평구 씨니어 극단인 ‘커뮤니티시어터 은빛물고기’는 은평문화예술회관을 활동기반으로 하여 연극, 음악, 무용을 바탕으로 연극만들기 예술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도서관, 지역복지기관 등을 초청·순회공연을 실시하고 있으며, 거창실버연극제에 2회 참가하여 단체은상, 개인연기상을 수상한 은평구 대표 실버여성극단이다.

은평구 관계자는 “능동적으로 문화예술을 즐기고 창조하면서 지역문화를 창출하는 은빛물고기는 은평구의 자랑이다. 많은 분들이 검증된 예술단체 활동참여를 통해 풍요로운 노년기를 향유하였으면 한다” 고 하였다.
운영단체인 극단 너영나영 대표는 “실버배우들의 연극 공연활동으로 같은 세대에는 롤 모델로서 노년을 멋지게 사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다른 세대에는 직접 경험한 삶의 역사를 전달함으로써 지역문화예술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60세 이상이면 초보자도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참여희망자는 6월17일까지 유선 접수하고 6월18일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함으로써 신규단원 확정 및 새로운 작품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문의전화와 신청접수는 극단 너영나영(010-8650- 710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