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국흥대 장학재단(이사장 국흥대/이하 장학재단)는 지난 28일 대조동 소재 장학재단 사무실에서 재단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10명의 중,고,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며 격려했다.

 

이로써 장학재단은 2012년 한해동안 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비롯 각 단체 행사시 장학금을 후원,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여 지난 1년동안 총 106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은 복지장학금과 우수장학금으로 복지장학금은 어려운 가운데서 학업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학생들에게 지급하여 격려했으며 우수장학금은 앞으로 인재로 양성해 갈 뛰어난 학생들에게 지급하여 격려했다.

국흥대 이사장은 장학금을 수여하면서 “오늘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은 모두 앞으로 우리 은평구는 물론 이 나라와 글로벌 경쟁시대에 세계를 이끌어 가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기대하며 이를 위해 더욱 학업에 증진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국흥대 장학재단은 국흥대 이사장이 이 지역사회의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목적으로 5년전 사재를 출연해 지역사회 구석구석 어려운 가운데서도 학업에 열중하며 꿈을 키우가고 있는 인재들을 발굴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국흥대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장학회의 규모를 키워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해 명실공히 은평의 인재양성의 산실로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