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남기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은평구협의회장

안녕하십니까? 21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은평구협의회장 남기정 인사드립니다

2024, 갑진년 입니다. 갑진년은 12지신 중에서 용의 해를 의미합니다,

용은 동양 문화에서 매우 중요한 상징 중 하나입니다. 용은 하늘을 날으며 물을 조절하는 신비로운 존재로, 큰 희망과 성취, 그리고 행운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우리 민주평화통인자문회의는 헌법 제92조에 근거하여 평화통일정책의 수립에 관한 대통령의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창설 되었습니다.

이후 오늘날까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조국의 민주적 평화통일을 위한 정책의 수립및 추진에 관하여 대통령께 건의하고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통일에 관한 국내,외 여론수렴과 국민적 합의 도출 그리고 범민족적 의지와 역량의 결집을 비롯하여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민주평통 자문위원은 국민과 정부 사이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해 정부의 통일,대북정책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신뢰를 높이고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정부에 전달하는 연결고리의 중책을 수행하는 대통령 직속 자문 건의할 수 있는 기구입니다

은평구민 여러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인 2024, 우리는 새해의 첫날부터 365일 동안의 모든 순간에 대한 소망과 기대를 가지게 됩니다. 새해는 새로운 기회, 새로운 도전, 그리고 새로운 꿈을 향한 시작입니다.

이런 소망과 기대는 우리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새해의 소망은 각자 다르겠지만, 그 중심에는 행복, 건강이 있을 것입니다.

건강과 행복은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로, 이 두 가지 없이는 진정한 성공이나 행복을 누릴 수 없다고 여겨집니다.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동안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 갑진년 모든 소망과 꿈이 이루어지시길 바라며 새해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