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난관들이라도 화합과 단합을 통해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강조해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은평구회(회장 도치환)는 지난 1222일 불광동 소재 파티유플러스에서 가스난방설비 안전사고예방 및 에너지절약 실천결의대회를 가졌다.

2023년도 한해를 보내는 송년회를 겸한 이날 결의대회에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유정범 중앙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서대문, 마포구회장등 12개 각 구회장과 150여 협회가족들은 물론 김미경 구청장을 비롯 박주민강병원 국회의원,협회 고문인 성흠제이병도 시의원과 박기륭 은평문화원장 등 내외빈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대회에서 지난 일년간 협회 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광성기업 김철구유림배관 김형진승창열기 임창묵풍산기업 선태풍대표에게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은평구청장 표창에는 대창설비와 동원종합건축설비영진설비공사원진설비엘리트건설기흥설비대흥설비 대표의 아내들에게 특별 표창을 실시했으며 수도상사 유병찬경동산업 이경호동성종합설비공사 노시문대표에게 박주민 국회의원 표창을, 삼육오일포스트 박성춘국제상사 박형우경동에스엔케이 신지용대표에게 강병원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했다.

그 외에도 철공설비 박금식광진설비 박태석탑상건설 나기봉대흥설비 정원석숭산건업 선태산대표에게 구의장 표창을, 궁전인테리어 김종철선건축 김차선코지하우징 박성철대표에게는 유정범 중앙회장의 표창을 수여하며 격려했다.

이어 중앙회 유정범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에 헌신한 은평구회 회원들을 치하하고 격려했으며 김미경 구청장을 비롯한 내외빈들은 축사를 통해 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며 또 단합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국열관리협회 은평구회 회원들과 함께한 가족들 모두 행복한 연말이 되기를 기원했다.

특히 회원들은 결의문 낭독을 통해 소외 계층 에너지효율 개선사업과 국가재난관리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에너지절약 실천 요령을 교육, 홍보, 지도하는 홈에너지닥터로서 맡은 바 역할을 다하며 친환경 정격시공과 고효율자재 보급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에너지절약에 최선을 다하자고 결의했다.

한편, 도치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행사에 참여해 주신 회원사 가족과 협력업체 대표를 비롯 행정기관 관계자와 모든 내외빈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우리 협회는 지난 8월 태풍 카눈으로 물바다가 된 고성의 봉사, 은평구청에서 하는 2023년 안전취약가구 안전점검 및 정비사업, 산업환경 기술 연구원의 관내 취약계층 가정용 보일러 지원사업은 물론 단합과 화합이라는 램프를 켜 지역과 사회봉사의 길을 밝히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강조하며 갑진년 청룡의 해에는 어려운 일을 만나도 바위처럼 비티고 메마른 논밭이 윤택해 지는 길한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발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