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 후원해

서울상공회의소 은평구상공회(회장 김은복)는 지난 1213일 은평구청 5층 은평홀에서 창립 21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를 가졌다.

김미경 구청장과 기노만 구의장을 비롯 강병원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박기륭 은평문화원장을 비롯한 각 단체장은 물론 안희규 초대회장을 비롯 역대 회장들과 은평구상공회 임원들과경영자과정 각 기수별로 자리한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어 은평구상공회의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공헌한 모범 상공인드에 대한 표창과 감사장 수여를 실시해 김미경 구청장 표창에 장세정 풀무원은평지점장과 조성빈 연세에덴요양병월을 비롯 구의장 상 2, 국회의원 표창 4, 서울시의장 표창 3, 은평세무서장 감사장 2, 은평소방서장 표창 2, 서울서부경찰서장 감사장 2, 은평구상공회장 감사패 2명을 수여했다.

특히 상공인으로서 가장 영예로운 은평상공대상 표창 등 총 20여명이 수상의 영광과 기쁨을 안았다.

이어 김미경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2002424일 첫 단추에 이어 4대까지 11년간 은평구상공회의 기반을 마련하신 안희규 초대회장님과 모든 회장님들 수고많으셨다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은평구상공회가 되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보다 나은 구민들의 삶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은복 회장은 먼저 김미경 구청장과 기노만 구의장을 비롯 많은 기관장과 단체장들은 물론 안희규 초대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과 임원과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함께 해 주신것에 감사드린다“2023년 한해 동안 은평구상공회는 2월 임원 워크숍을 시작으로 걷기대회, 골프대회, 유관기관 체육대회, 자매결연지 방문 워크숍, 수색역 광장에서 의 행복나눔 동행축제 등 다양한 행사는 물론 은상넷 구축을 통해 상공인간 네트워크의 강화는 은평구상공회의 도약을 이끌어 줄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오늘의 행사를 위해 경품 등 협찬한 모든 회원들게 감사를 전했다.

한편, 김은복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회원들의 마음과 뜻을 모은 역대로 가장 많은 성금 3,000만원을 김미경 구청장에게 전달해 참석한 모든 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는 등 앞으로 은평구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은평구상공회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