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핑장 1박에 9만원이며 일반 캠핑데크는 1박에 3만원

은평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현찬)에서는 1025일부터 서오릉근린공원앵봉산가족캠핑장을 개장하여 시설관리 등 운영을 하고 있다.

3호선 구파발역과 인접해 있으며 12521규모의 캠핑사이트 28(글램핑장 3, 일반 캠핑데크 25)과 관리실, 어린이 놀이터, 편의시설 등을 갖췄다.

글램핑장은 텐트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전문적인 캠핑장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캠핑데크 크기는 6mx5m(대형) 4mx5m(중형) 4mx4m(소형) 등으로, 선택해서 이용하면 된다. 돔 텐트를 비롯한 투룸 텐트 등 다양한 형태의 텐트를 설치할 수 있다.

앵봉산가족캠핑장은 '은평구 시설관리공단''서울의 공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매달 10일 다음 달 예약이 오픈된다.

글램핑장 이용 금액은 1박에 9만원이며 일반 캠핑데크는 1박에 3만원이다. 캠핑장 입실 시간은 오후 2시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공단에선 겨울철을 대비해 사전 시설물 안전 점검을 실시하였고, 야간 시간대 계단쪽 조명 강화와 계단 이용객의 미끄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논슬립을 설치 하였다.

은평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현찬)"앵봉산가족캠핑장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속에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