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상공회 사랑나눔봉사단(단장 오경순)과 서울VIP 로타리클럽(회장 오경순)이 함께한 김장 나눔 행사에서 김장 김치 200kg을 은평구 드림스타트에 기부 했다.

서울VIP 로타리클럽은 올해 7월 창립식을 개최하고 활동을 시작한 단체다. ‘세상에 희망을이라는 국제로타리 3640지구의 슬로건에 따라 진실한 봉사를 목적으로 하는 여성 최고경영자 35명으로 구성됐다.

김은복 은평구상공회장은 서울VIP 로타리클럽과 김장 나눔 행사를 함께해 뜻깊고, 먹거리 물가의 급등으로 식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이번 김장 나눔으로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의 식비 지출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경순 서울VIP 로타리클럽 회장은 서울VIP 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에서 진실한 봉사를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이번 국제로타리 3640지구 7지역 합동 아름다운 나눔 김장 담그기봉사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 청소년 가정에 김장 김치를 전하게 돼 기쁘고, 한 가정 한 가정에 소중하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은평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귀한 김장 김치를 드림스타트에 전해주신 김은복 은평구상공회 회장님과 사랑나눔봉사단, 그리고, 오경순 서울VIP 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김장 김치가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