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을 바탕으로 체육의 활성화 및 발전과 상호 교류 목적

은평구는 지난 7, 8일 양일간 충청남도 당진시 일대에서 은평구-당진시 체육회 업무협약 및 스포츠교류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은평구 체육회와 당진시 체육회 간 협력을 바탕으로 체육의 활성화 및 발전과 상호 교류를 목적으로 이뤄졌다. 김미경 은평구청장과 오성환 당진시장을 비롯해 각 체육회장, 임원, 회원종목 단체 회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서는 은평구와 당진시 체육회는 종목별 체육대회 교류 활성화, 상호 지역 방문 시 체육시설 사용 및 안내 지원, 체육협회 및 지도자 간 교류 등을 통한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지난 8일 오전에는 은평구 체육회와 당진시 체육회가 업무협약식을 기념해 축구, 배드민턴, 골프 세 종목의 친선 경기를 통해 양 단체 교류 활성화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업무협약 체결과 더불어 참석자들의 합동 워크숍이 진천국가대표선수촌, 충청남도 당진시 일대에서 진행됐다. 더 나은 체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견학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장은 이번 업무협약 및 워크숍을 통해 은평구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의 충전과 동기부여의 계기가 됐다당진시체육회와의 긍정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상생하는 관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미경 구청장은 은평구 체육회와 당진시 체육회의 뜻깊은 자매결연 업무협약을 축하하며, 향후 양 체육회가 적극적인 상호 교류 활동과 중요성을 공감하고 더욱 발전해 나가길 응원한다이러한 협약을 통해 구민들에게 폭넓은 체육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