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기정 국민의힘 은평구청장 후보0
                                             남기정 국민의힘 은평구청장 후보0

사랑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저 남기정은 다가오는 61일 지방선거에 국민의 힘 은평구청장 후보로 은평구의 발전을 간절하게 바라고 사랑스러운 은평구민들의 앞에 당당하게 선택받고자 필승의 결의로 이 선거에 나섰습니다.

골목까지 잘사는 은평구, 구민이 기댈 언덕이 되는 구청장이 되고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에서 은평구민들에게 제가 살고 있고, 우리가 함께 살고 있는 은평구, 또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우리의 소중한 서민의 도시 은평구가 표만 얻고자 하는 정치인들의 얄팍한 화술(話術)과 공수표의 남발로 십수 년 동안 발전도 없고, 변화도 없는 그러한 변방의 도시로, 또 경쟁력 없는 도시로 전락한 우리 은평구에 변화와 꿈틀대는 도시로의 변화를 위해 담대한 도전에 나선 것입니다.

비교해 보십시오.

서대문구와 마포구, 서북부의 3개 도시로 불리는 우리 은평구는 무엇이 바뀌었습니까? 수십 년 동안 발전과 발전을 거듭한 마포구에는 쓰레기가 산을 이루던 곳에 지금은 하늘공원 조성으로 힐링의 명소가 되었고 첨단 기술이 집약된 방송단지들이 세워졌고 월드컵 축구 경기장의 유치로 박진감 있고 꿈틀거리는 커다란 성장 도시로 변모하였습니다.

수색동에서 상암을 바라본 모습의 은평구는 초라하기 그지없다는 사실이 가슴 아프게 합니다.

이렇게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은평구 정권은 더 이상의 희망이 없습니다.

현재 은평구는 서울시 자치구 중 재정자립도 23, 21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종합청렴도 전국 최하위, 21년 서울시 25개 자치구 도시청결도 조사 25, 20년 국회 미래연구원 조사 은평구 국민행복지수 하위 20% e등급, 21년 머니투데이 사회안전지수 발표결과 155개 시군구중 133, 서울시 자치구 중에서는 24위를 받는 등 그 간의 성적들은 처참하다는 표현 밖에는 없습니다.

어느 하나 제대로 평가 받은 것은 없고 오히려 은평구민들의 자존심에 상처만 남겼습니다.

경제활동, 생활안전, 건강보건, 주거환경 등 모든 분야에서 부족한 이러한 민주당 정권의 은평구를 계속 지켜보시겠습니까?

저는 주민들의 고통을 외면한 정치인들이 깨달을수 있도록 은평구민들의 바람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드리고, 은평의 발전을 이루고 지역 주민들의 숙원을 해결하여 은평구를 통일의 시작점으로 거듭나게 하여 주민과 함께 은평의 새시대를 열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교통인프라 확충을 통한 서북권 최대 요충지로의 자리매김, 은평구 랜드마크 건립을 통한 지역상권 활성화, 북한산과 연계한 문화관광특구로 서울 속의 문화 은평, 살고 싶은 행복 은평, 찾고 싶은 관광 도시 은평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은평구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구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구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구청이 바른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고 그 방향대로 추진되는지 살피고 점검하는 것이 진정한 리더십이요 이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리더가 진정한 리더라고 생각하며 구민들의 한가정, 한가정, 구민 한사람, 한사람을 살피는 구민들이 자랑할 수 있는 솔선수범하는 은평구청장 남기정이 될 것입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최고의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저 국민의 힘 은평구청장 후보 남기정은 은평구를 지방자치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 있는 도시, 꿈꾸고 꿈틀대는 도시, 은혜와 평화의 땅, 기회의 도시 은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내 삶을 책임지는 선택!! 은평의 발전을 위해!!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 바꿔야 잘산다!! 기호 2번 남기정을 지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