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환경플랜트 민간위탁 재위탁 동의안 등 28개 의안 심의

은평구의회(의장 박용근)2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289회 임시회를 열고 은평환경플랜트 민간위탁 재위탁 동의안 등 총 8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7일 열릴 제1차 본회의에서는 289회 은평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임시회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등을 의결한후 상임위 활동을 위해 휴회한후 각 상임위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진행될 안건으로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권인경)서울특별시 은평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걷기 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안 (신봉규 의원) (가칭)구립 미성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구립 삼성래미안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구립 새솔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5개 의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재무건설위원회(위원장 정준호)서울특별시 은평구 친환경 유용미생물 공급 조례안 (오덕수 의원) 은평환경플랜트 민간위탁 재위탁 동의안 독바위역세권 도시정비형 재개발사업 정비구역 지정 및 독바위지구단위계획 결정 변경() 의견청취안 3건을 심의해 총 8건의 의안을 심의 한 후 개 의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또한 10일부터는 14일까지 5일간에 걸쳐 각 국별, 기관별 2021년도 4/4분기 2021년도 4/4분기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2022년도 주요업무계획보고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은평구의회는 15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각 상임위에서 심의한 의안을 의결하고 기타 안건을 처리한 후 폐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