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1동 은평중앙교회와 통장협의회 이웃사랑 실천해

응암1동에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은평중앙교회에서는 따뜻한 이웃돕기 성금으로 50만원 및 양곡 500kg를 기탁하였고, 응암1동 통장협의회에서도 통장단의 십시일반 마 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86만원을 마련하여 2022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하였다.

박병도 은평중앙교회 대표 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는 유독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했던 이웃들이 많았다응암1동의 독거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이번 후원으로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얻고 생활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성금품을 전달하였다.

변명옥 응암1동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소외된 주위의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이 성금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옥유관 응암1동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은평중앙교회와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린다보내주신 성금과 성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주거비, 난방비, 교육비 등으로 소중하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수시로 발굴하여 여러 단체와 함께 지원 방안을 논의하고 협력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