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온라인 시장 트렌드 파악 및 아마존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소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 이하 서울청)은 서울지역 중소기업의 수출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조달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아마존과 해외조달을 통한 온라인 수출마케팅 설명회8.31() 14시에 비대면으로개최한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지방청간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월부터 시작하여 6회차가** 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소기업의 해외조달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서울지방조달청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온라인 채널의 트렌드와 아마존 입점절차 등 아마존을 활용한 B2C·B2B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글로벌기업인 아마존코리아에서 교육할 예정이며,

중소기업의 수출다변화를 위해 한국G-PASS기업 수출진흥협회에서 수출중소기업의 효과적인 해외조달시장 진출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온라인(https://tinyurl.com/mssseoul21831)으로 선착순 30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수출마케팅 다각화는 필수적인데, 우리 지역 중소기업이 각 지방청과 조달청 및 글로벌기업과 협업하여 진행되는 본 설명회를 잘 활용하여 수출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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