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연세병원은평요양병원은평요양병원장례식장

은평소방서 의용소방대(대장 양승현/이하 의용소방대)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문화 정착은 물론 응급의료 서비스 향상과 대원 복지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용소방대는 지난 15일 은평요양병원장례식장 양 기관의 업무제휴를 통해 양 기관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상호 협력을 통해 업무의 효율화는 물론 의용소방대원들에게는 요양병원과 장례식장 사용시 협약내용에 따라 할인된 요금을 적용해 의용소방대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

이어 16일에는 의용소방대와 은평소방서은평연세병원이 상호간에 우호증잔과 긴밀한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안전문화 정착과 응급의료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체결한 세 기관은 재난 및 화재예방을 위한 교육훈련합동점검 등 상호 협력을 실시하며 특히 코로나19에 대한 신속한 항원검사로 초기 환자의 선별과 지역사회 재난 발생시 의료지원 협력, 특히 은평소방서와 의용소방대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협력하게 된다.

한편 양승현 은평소방서 의용소방대장은 이번 연세병원과의 업무협약과 은평요양병원은평요양병원 장례식장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봉사활동으로 수고하는 대원들에게 의료서비스 등 복지향상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더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