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1(동장 박현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옥수)28() 다가오는 설날을 앞두고 사랑과 나눔의 마음을 담은 설맞이 온정 꾸러미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설맞이 온정 꾸러미는 코로나19 등으로 가족들과 단절되어 설명절이 더욱 외로운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등을 위해 응암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회비와 찬조금으로 마련한 떡국 떡과 사골곰탕 등이 들어있는 설명절 선물로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층 20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응암1동 소속 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도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동절기 안전사고에 취약한 가정을 방문하여 겨울철 한파에 이웃들의 안부를 살피고 불편사항을 점검하면서 신축년 덕담을 나누었다.

응암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옥수 위원장은 외롭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 설명절을 맞이하는 이웃들이 저희의 작은 정성에 조금이라도 마음의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이웃들의 안부를 지속적으로 살피고 물심양면 지원에 더욱 앞장서는 응암1동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박현문 응암1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다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응암1동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사랑의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