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4구역 사업체 대림건설(주), 건웅토건(주), ㈜삼현도시정비 등 참여

지난 21일 응암2동주민센터 1층 북카페에서는 2021.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이 있었다. 응암제4구역 사업체인 대림건설주식회사에서 백미10KG 100포를 기부하고 건웅토건()삼현도시정비에서 각각 백미 10KG 50포씩 총 2,000KG를 기부해주었다.

이날 행사는 응암제4구역 재건축 이주연 조합장을 비롯하여 대림건설 고준석 소장, 건웅토건() 한상근 소장, 삼현도시정비 최민용 전무 등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전달된 백미 2,000KG는 관내 한부모, 장애인, 독거 어르신 및 중장년 고독사 위기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응암제4구역 e편한세상백련산은 배후에 백련산이 위치해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파트로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응암제4구역 이주연 조합장은 입주 전 지역을 위하여 함께 할 수 있는 부분을 사업체들과 고민하던 중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쳐있는 저소득층에 도움을 주는 것이 뜻깊을 것 같아 기부하게 되었으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곧 다가오는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명식 응암2동장은 새로운 지역 주민의 입주를 미리 축하하며, 사랑이 담긴 백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응암제4구역 재건축 사업체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꼭 필요한 대상자를 잘 선별하여 배분하고 복지 전달 체계를 잘 구축하여 따뜻한 동네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