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클라쎄와 함께 한 방콕 콘서트 개최

은평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 문화공연 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가들에게 힘을 주고, 오랜 방콕생활로 우울감을 느낄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문화공연을 지원하기 위해 신사2(동장 이용희)()더불어배움 주관으로 성악 앙상블 라클라쎄의 공연을 제작하여 지난 101011:00부터 유튜브 은평구청 공식 채널을 통해 송출했다.

이번 온라인으로 공연을 펼친 라클라쎄(La Classe)는 프랑스어로 멋지다이탈리아어로 클래스가 높다라는 뜻으로 대중들에게 고품격의 음악을 전하고자 모인 보컬 그룹으로 황태경(테너), 윤승환(테너), 오유석(바리톤), 이세영(베이스), 박현진(소프라노)가 출연하며 오페라, 크로스오버, 가요, 팝송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공연을 시청한 후 1030일까지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니 세계적인 성악가들의 공연도 보고 상품 추첨에 당첨되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신사2동장(동장 이용희)오랜기간 재미있는 문화생활도 즐기지 못하고 방콕 하시며 우울감을 갖고 계실 주민들의 마음을 토닥토닥 달래주고자 준비한 음악회를 보며 우울감도 해소하고 코로나19도 건강하게 이겨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