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주 민 국회의원
(은평갑,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사랑하고 존경하는 은평타임즈독자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서울 은평(갑) 지역 국회의원 박주민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하얀 쥐의 해인 2020년이 은평주민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한 새로운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국회의원 임기 4년 연속 백봉신사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 분의 진심어린 응원과 사랑덕분에 중앙정치무대, 지역에서 일 잘하는 국회의원으로 인정받는 일꾼이 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은평주민과 소통하기 위해 주민의 날을 정해 매월 2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주민들의 어려움과 불편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지역 숙원사업이었던 서부경전철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추진하겠습니다.
서부경찰서가 신축 완료하였고, 은평세무서 개청완료 및 신청사건립추진, 수색(DMC)역세권 개발 본격화하였습니다.
혁신파크 공간조성 주민이 바라는 공간이  되도록 추진하겠습니다. 응암•녹번 지역 중학교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꼼꼼히 살피고 은평주민과의 약속을 하나하나 이뤄나가겠습니다.
자만하지 않고 묵묵히 주민들 곁에서 일하겠습니다.
미국의 철학자인 랄프 왈도 에머슨은 ‘진정한 성공이란 자신이 태어나기 전보다. 이 세상을 조금이라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놓고 떠나는 것이다’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은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은평타임즈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겹겹이 쌓여가고 하시는 일도 차곡차곡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깊이 소망하겠습니다.
2020년 여러분의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