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현 찬 서울시의원
(제3선거구)
존경하고 사랑하는 은평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서울시의회 이현찬 의원입니다.
지난 한해 저는, 우리 은평 구민 여러분께서 성원해 주신 덕분에, 서울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 선출되어, 2020년도 서울시와 교육청의 예산 심사를 총괄했습니다. 서민복지 확충․시민안전 확보․교육환경 개선 등 서울 시민과 은평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한정된 재원이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은평구를 대표하는 시의원으로서, 서울의 살림살이를 책임지고 꾸렸다는 커다란 보람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보람은 은평 구민 모두의 성원과 신뢰가 있으셨기에 가능한 일이였다고 생각합니다.
구민 여러분! 우리 은평구는 서울을 대표하는 통일 관문이고 통일의 전진기지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은평의 역할에 대해서도 나름대로 고민하고 있습니다만, 통일을 향한 발걸음이 느려지고 장애도 있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2020년 새해, 북한산에서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며, 새로운 희망으로 설레입니다. 새해에는 통일이라는 이상에 앞서, 수색역세권 개발, 은평새길 건설, 신분당선 연장, 광역급행철도 GTX-A 추진 등의 현실적인 과제들이 우리 앞에 있습니다.
힘들고 어렵더라도, 서울시의원으로서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서, 우리 서울시민과 은평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울과 은평의 발전을 위해 저의 역할에 더욱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