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사랑나눔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THE MUSIC 스와니 POPS ORCHESTRA(단장 장수환)는 지난 14일 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5회 사랑나눔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THE MUSIC 스와니 POPS ORCHESTRA가 주최하고 은평구청과 본 은평타임즈신문사와 The Music 스와니 봉사단 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추운 계절에 따스한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한 사랑나눔 콘서트를 가졌다.
스와니 팝스 오케스트라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을 즐기며 열심히 연습하며 이웃과 함께 사랑과 정을 나누는 모임으로 이번 콘서트로 그 사랑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단원들 모두가 힘을 모아 프로그램을 준비해 공연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관내 어르신 300명을 초청해 공연을 실시했으며 초청한 어르신들 외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참여해 준비한 공연을 즐겼다.
탤런트 유승민씨의 사회로 진행한 콘서트는 1부에 스와니 POPS ORCHESTRA의 A Face March외 3곡과 이영만 후원회장의 모정, 테너색소폰 강무현님의 열애, 장미화ㆍ홍영우, 안경숙ㆍ최순진의 플롯 앙상블 위대한 약속은 물론 양정원의 한국무용 장구춤 등이 이어졌다.
또한 장수환ㆍ김석진의 테너색소폰과 일렉기타의 누구없소, 소프라노 김지영씨의 Latin Mekley, 숨어 우는 바람소리에 이어 은평국제청소년오케스트라의 Pirates of the Caribbean OST, A Christmas Festival은 관중들을 완전히 매료시키는 멋진 연주였다.
특히, 마지막 휘날레를 장식한 스와니 POPS ORCHESTRA는 은평국제청소년 오케스트라와의 콜라보로 Rocky, African Symaphony로 그 대미를 장식하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특히 공연을 마치고 돌아가는 어르신들에게는 따뜻한 겨울 내복 한 벌씩을 선물로 드려 몸과 마음이 훈훈한 아름다운 공연이었다.
한편, 단원들로 이루어진 스와니봉사단은 매월 둘째 토요일에는 불광천 수변무대에서, 넷째주 토요일에는 월드컵경기장역에서 공연과 매주 요양원등을 찾아 무료로 위문공연을 통해 요양중인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위무하는 공연을 실시해 등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