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0주년 행사열어

사회복지법인 인덕원이 서울시로부터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을 위탁 운영 해온지 20년을 맞이하였다.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승자)에서는 2019년 5월 29일(수) 10시 30분부터 15시까지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야외무대에서 내빈과 어르신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 기념행사를 진행하였다.
개관 20주년 기념행사는 김미경 은평구청장, 이연옥 은평구의회의장, 강병원․박주민 국회의원, 이병도․권순선․이현찬 서울시의원,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은평구 사회복지유관기관 관장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해주었다.
10시 30분부터 색소폰, 밸리댄스, 난타 프로그램 이용 어르신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 어르신과 직원이 함께하는 20주년 퍼포먼스, 사회복지법인 인덕원 서병진 이사장의 내빈소개 및 기념사, 20년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및 표창수여, 감사패 수여 및 감사인사로 진행하였다. 또한, 복지관에서 직접 준비한 연잎밥을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어르신들에게 도시락으로 전해 드렸다. 표창 및 감사패는 복지관 발전을 위해 기여한 어르신, 봉사자, 강사, 후원, 직원 총 19명에게 수여하였다.
2부는 찾아가는 청춘극장 축하공연이 가수 현당의 사회로 가수 김상희, 문연주, 코미디언 남보원의 공연으로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많은 기관의 도움으로 서울특별시, 은평구,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국영건설, 가나다한의원, 은평뉴타운새마을금, 우리은행 은평구청지점, 신한은행 역촌동지점, 연신내새마을금고, ㈜세림비엠씨, 제이기획, 최원호병원, 구파발정형외과, 원치과, 은평치과, 리드힐병원 등의 후원하여 진행되었다.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김승자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르신이 함께 소통하며 활기찬 100세를 위해 누구나 가고 싶은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