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병 원 국회의원 (더민주/은평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은평을 국회의원 강병원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 어느덧 봄이 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절과 함께 맞이한 은평타임즈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은평의 지역 언론을 이끄시는 조충길 대표님과 은평타임즈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은평타임즈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지역 구독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보의 홍수 시대에 언론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언론을 ‘세상을 보는 창’이라고 표현합니다. 은평타임즈는 지역 주민의 대변지이자 세상을 바로 보게 해주는 창입니다.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실히 이행하여 지역발전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소식을 전파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신춘은평서예대전, 모범청소년표창 등 은평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여러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습니다.
이로써 은평 주민으로서 지역공동체의 일원임을 느끼게 하고 더불어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파수꾼이자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그 역할에 충실해온 은평타임즈가 있었기에 지역 발전도 함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8년 동안 쌓인 땀과 노력을 단단한 발판으로 삼아 은평타임즈가 더욱 승승장구하길 기대합니다. 은평 주민과 구독자 여러분도 지역 언론에 더욱 귀 기울여 주시고 관심을 갖고 구독도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은평타임즈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