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병 인 민주평통 은평구협의회장

김 병 인
민주평통 은평구협의회장
지역 언론의 분권적 역할을 다하며 은평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알권리를 위해 힘써주시는 은평타임즈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8년간 우리 은평을 대표하는 지역 언론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바른 여론조성에 노력해 오신 점에 감사드리며 은평타임즈를 이끌어 오신 조충길 사장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수고에 깊은 존경의 마음을 표합니다.
평창올림픽을 평화올림픽으로 성공적인 개최를 이후 계속되는 한반도에 평화무드를 보며 기쁨과 안도의 마음을 가져봅니다.
하지만 2차 북미 정상회담의 결렬을 보며 아쉬움과 함께 새롭게 들려오는 북한의 상황등도 우리를 항상 긴장속으로 몰아넣곤 하는 현실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현실입니다.
이러한 때 우리 민주 평통은 한반도 대전환기의 시대정신을 이해하고 국내와 해외에서 한반도 평화와 번영의 담론 전파를 위해 노력하며 항구적이고 일관된 남북관계 조성을 위해 지역과 부문에서 수렴된 평화와 통일에 대한 공론을 건의하고 지방자치단체의 자율성과 권한을 확대하는 분권형 대북정책에 대비하여 지역차원의 적극적인 남북교류 협력사업을 모색하고 시민단체와의 연계를 통한 통일지향형 평화교육의 확대와 다양한 남북 교류협력의 실천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은평타임즈도 이러한 평통의 노력에 큰힘을 보태주시고 이를 적극 홍보해 주실것을 부탁드리며 다시한번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