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두 선 은평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

유 두 선
은평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
은평구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18년을 구민과 함께 해온 은평타임즈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은평타임즈는 그동안 구민들에게 은평구의 경제와 문화, 정치, 사회, 교육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했을 뿐 아니라 변함없는 구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또한 각 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중심으로 실시하는 다양한 행사와 소식들을 긴밀하게 취재하고 보도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기여해 주신 은평타임즈의 활동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나 주민자치회를 중심으로 주민들의 손으로 계획하고 주민들에의해 추진되어질 다양한 사업을 보다 긴밀하게 구민들에게 소개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특히 지방분권 시대를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우리 주민자치위원회의 역할도 그 어느때보다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지역언론의 역할도 그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은평타임즈가 지역의 문화발전과 청소년들의 선도를 위해 신춘은평서예대전과 모범청소년표창, 의회식 토론대회 등을 운영해 왔던 것 또한 지역발전을 위한 지역언론의 중요한 역할이 아니었나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가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구민들의 여론에 대해 중립을 지키면서 주민자치가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가장 민주적이면서도 구민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선도하는 선구자적인 역할을 잘 감당하는 은평타임즈가 되기를 기대하며 다시한번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