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미용협회 박영숙 금상, 이영숙 은상, 정미숙 동상, 이수빈 장려상 수상

대한미용사회는 지난 3월 20일~21일 양일간에 걸쳐 양재동 아트센터 제2전시장에서 미영사회와 함께하는 글로벌 K-뷰티 2018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을 열었다.
국내최다선수 출전의 중앙회장배 미용경기대회이며 국내 최대 규모 미용산업 전시 엑스포를 개최한 이번 대회에 은평구미용협회(회장 안소영)에서는 4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모두 입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먼저 박영숙헤어의 박영숙씨는 이브닝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하였고 새틴헤어 이영숙씨는 고전쪽머리부분에서 은상을, 수지헤어 장미숙씨는 브레이드 부분에서 동상을, 최정임 헤어 이수빈씨는 살롱엎부분 장려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한편, 대한미용사회 은평구지회는 관내 약900여 정회원 및 비회원 미용업소로 구성되어 미용인의 권익과 기술향상에 힘쓰고 더 나아가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공중위생업소로써의 지켜야 할 법규와 지침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관내업소에 협조하고 있다.
또한 재능기부를 통해 보훈단체, 서부장애인복지관, 법무부청소년 서부지소, 빛가람 장애인 시설 및 요양원, 은평구상공회 드에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안소영 회장은 지난해 제3회 서울시장배 미용경기대회에서도 은평구연합회에서 2명이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했다며 앞으로 미용협회에서는 더욱더 지역봉사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