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활동을 통한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은평구상공회 박기륭회장이 한국시민자원봉사회 세종로국정포럼(이사장 박승주)에서 실시한 1월 포럼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대통령을 대신해 중소벤처기업부 최수규 차관으로부터 대통령표창을 전수받은 박기륭 은평상공회장은 평소 각종 봉사활동은 물론 한국시민자원봉사회에서 주관한 다양한 사업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국가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전 여성가족부 차관을 역임했던 박승주 세종로국정포럼 이사장은 은평구상공회장으로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지역 경제인들을 위한 대변자로 헌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과 특히 한국시민자원봉사회 세종로국정포럼의 발전에 기여해 대통령 표창을 상신하게 됐으며 그것을 인정받아 전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1월 포럼에서는 최수규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을 특강 강사로 초청해 ‘2018 중소기업 정책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참가한 회원들로부터 깊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한국시민봉사회 세종로국정포럼은 모두가 생활의 일부로서 작은 손길을 모아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또 다른 시민 혁명이 필요할 때이며 책임있는 사회의 중견인들이 새로운 사회를 위한 자원봉사 중심네트워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모임 모임으로 현재 전 여성가족부 차관을 지낸 박승주 이사장이 이 모임을 이끌고 있다.
특히 지난 2005년도 9월에 실시한 제 1회 특강에 이어 149회 실시한 각계 각층의 유명인사와 전문가들로 강사를 초빙 유익한 특강을 이어 가고 이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