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은평구는 근로의사가 있는 취업 취약계층의 일자리 제공을 위해 2018년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1월 31일부터 2월 7일까지 모집한다.
근로기간은 3월 2일부터 6월 29일까지 4개월이며, 소물인터넷(IoST) 스마트 보건소 구축 사업, 친정엄마 도움사업, 칼 갈아주기사업, 다시 찾고 싶은 실개천 만들기사업 등 6개 사업에 33명을 모집한다.
참여자격은 만18세 이상 근로능력자로서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의 60% 이하이면서 재산이 2억원 이하인 은평구민을 대상으로 한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의 생계급여 수급권자, 접수시작일 기준으로 연속하여 재정지원 직접일자리사업에 2회 이상 참여한 자, 공무원의 배우자 및 자녀 등은 이번 사업에서 제외된다신청자는 신분증, 건강보험증, 가점대상 증빙서류 등을 지참하여 주민등록 주소지 동 주민센터에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http://www.ep.go.kr) 팝업존 및 공고/고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평구는 “본 사업이 저소득층의 생계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는 생각으로 취약계층의 다양한 일자리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