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환경산림감시연합회(회장 윤치수)는 지난 1월 20일 서대문구 남가좌동 소재 힐링식당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문천 회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에는 종로구 윤종구회장과 송파구 조영회 회장을 비롯 은평구, 서대문구, 종로구 회원 50여명이 모여 2018년 정기총회를 열고 지난 한해 동안의 사업을 결산하며 2018년의 사업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통해 연합회 발전을 위해 봉사를 아끼않은 부회장 이춘식 회원과 김태현 회원에게 김영호 국회의원 표창을 중국 방문중인 김영호 국회의원을 대신해 윤치수 회장이 표창장을 수여하며 격려했다.
종로구 윤종구 회장은 “우리 연합회가 은평구와 서대문구, 종로구가 연합하여 많은 봉사활동을 해 온 것 처럼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자”고 말했으며 송파구 조영호 회장도 참석한지 3년이 되었지만 이렇듯 회원들께서 환경봉사에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인사해 회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기타 토론 시간을 갖고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의견들이 제시돼 앞으로 환경감시를 위한 연합회의 활동을 기대케 했다.
한편, 윤치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8년동안 묵묵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지난 2017년 5월에 북부산림청에 본 연합회를 정식 산림감시원으로 등록해 보다 효율적인 감시활동을 전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그동안 열심히 봉사한 40여명의 회원들을 표창했는데 앞으로도 수고하며 봉사하는 회원들에게는 그 공로를 잊지않고 표창하며 격려할 수 있도록 하겠다” 새해에는 더 건강을 잘 지켜 봉사활동에도 더욱 열심히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