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민 회
바르게살기운동 은평구협의회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그리고 바르게살기운동 은평구협의회(이하 바르게) 회원 여러분!
올해도 변함없이 붉은 태양이 무술년 새해 아침을 밝히며 붉게 떠 올랐습니다.
아름답게 떠오르는 붉은 태양처럼 50만 우리 구민과 바르게 회원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사업과 일터에 행복과 축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도 우리 바르게는 힘들고 어려운 여건이지만 모든 임직원들의 단합된 힘과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에 힘입어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실천하며 50만 은평구민의 후원자로, 이웃으로, 친구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은평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바로 우리들이 펼쳐 나가는 바르게살기운동이 크게는 대한민국의 희망이며 작게는 바로 우리 은평의 희망이며 반듯한 나라, 행복한 은평,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온 국민의 정신운동임을 마음속에 새기며 이를 위해 더욱 힘써 봉사하는 회원들이 되시길 기대합니다.
정유년을 보내고 새로이 맞이하는 무술년을 맞으며 우리 바르게도 구태를 버리고 무섭고도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의 뒤가 아닌 앞에 서서 변화를 주도하며 지난해 보다 더 많은 헌신과 더 많은 헌신으로 이웃을 돕고 이웃을 살피며 무엇보다 바르고 정직한 본을 모든 구민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회원 모두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무술년 새해 은평구민과 바르게 가족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 넘치기를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