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이 두
은평청년회의소 회장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7년 정유년의 한해가 저물고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의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18년 한해 은평구민 모두 큰 사고없이 소망하시는 일들을 뜻대로 이루시고, 가정에는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저히 은평JC는 43년 전통을 이어온 청년들의 자기 역량개발과 지역의 봉사를 목적으로 모인 청년리더들의 모임입니다.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은평JC는 4대 이념인 개인능력 개발, 지역사회 개발, 사업능력개발, 국제경험개발을 실천하고 능력있는 lwjfa은 회원들을 발굴 육성하여 시대를 이끌어 가고 나라를 이끌어 가며 은평을 이끌어 가는 청년 리더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0년도 은평JC 슬로건인 미래를 선도하는 은평의 아름다운 청년들처럼 항상 서로 사랑하고 신뢰를 쌓아 믿음으로 하나되는 2018년을 준비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특히나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속에 살아가는 젊은 리더로서 지역내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지역을 이끌어가는 지도자로서의 리더십을 양성하는 은평JC가 되겠습니다.
또한 지역속으로 들어가 구민들과 함께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헌신하는 은평JC, 은평의 미래를 책임지고 이끌어 갈 은평JC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은평JC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018년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만사형통의 한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