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기정 -마선거구-(갈현2동, 구산동)

1. 제6대 의원으로 당선된 것을 축하드리며 소감을 말씀해 주십시오.
먼저 구의원으로 세워주시고 성원해 주신 갈현2동, 구산동 주민여러분께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는 앞으로 갈현2동과 구산동의 발전은 물론 은평구의 발전과 구민을 위한 대변자가 되어 달라는 주민여러분의 뜻인 줄로 알고 주민여러분의 뜻을 받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선거운동을 처음 시작할 때 그때 그마음으로 변함없이 겸손한 모습으로 온힘을 다해 열심히 일 하겠습니다

2. 평소 의원들의 활동을 보며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말씀해 주십시오
좋았던 점은 제5대 은평구의회를 잘 마무리 하신것이라고 생각하며 사고없이 모든 일정 마무리 하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아쉬웠던점은 좀더 매끄럽게 은평구민의 편에 서서 노력하는 모습이 좀 부족 하지 않았냐는 점입니다.
의회의 의의를 잘 살려 서로 대화를 통해 문제를 풀어가고 해결하며 나의 입장이나 당리당략보다 구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은평구의 발전을 위해서 어떠헤 해야 할 것인지를 먼저 생각하는 모습을 기대 했으나 국회처럼 싸우는 모습을 바라보며 참으로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는 때도 있었으며 이는 대변자로 세워준 구민들의 뜻을 배반하는 잘못된 행위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의회에 들어가면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를 다시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3. 앞으로 4년간의 의정활동 중 추진하고 싶은 역점사업이 있다면
저는 무엇보다 의정활동중 주민의 뜻이 무엇이며 어떤 것이 주민을 위한 것일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주민의 뜻을 항상 살피며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마음 자세를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또한 의회의 중요한 업무중 하나인 구정의 견제역할 또한 깊은 관심을 갖겠습니다. 반대를 위한 반대가 아닌 건설적인 의견제시와 방향설정을 위한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선거때 공약했던 3가지는 반드시 실천으로 옭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첫째는 공영주차장 신설이요 둘째는 재래시장의 현대화사업을 통한 활성화요, 셋째는 재개발,재건축문제입니다.
이 모두가 주민의 입장에서 주민을 위한 사업으로 잘 추진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풀뿌리 민주주의의 첨병으로서의 소신과 구민에게 당부의 말씀이 있다면
사랑하고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다시한번 당선 시켜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행복한동행, 늘 당신과 함께 합니다”라는 선거 슬로건으로 여러분앞에 서게 된 만큼 항상 우리 구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기쁜일,슬픈일 모든일에 항상 찾아 주시고 처음 시작할때의 마음으로 구정을 위해 열심히 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