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근 (가선거구-녹번동, 응암1동)

1. 제6대 의원으로 당선된것을 축하드리며 소감을 말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 구의원 박용근 을 위해 많은 지지를 해주신 녹번동, 응암1동 구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구의원 박용근 은 녹번동, 응암1동 주민여러분들이 누구라도 살기 좋은 은평 을 만들겠습니다.
구민 여러분들과 다 같이 함께하는 열린 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2. 평소 의원들의 활동을 보며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말씀해 주십시오
평소에 선배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보며 아쉬웠던 점은 협력체계가 부족하여 서로의 이권이나 이해관계로 인하여 다툼이 있는 것이 안 좋았습니다.
또한 좋았던 점은 적극적으로 주민을 위한 구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선배님들이 너무 존경스러웠습니다.

3. 앞으로 4년간의 의정활동 중 추진하고 싶은 역점사업이 있다면
녹번동과 응암동지역의 재개발을 추진하여 원주민이 잘살 수 있는 인간중심의 도시공간을 창조하게 하겠으며 확실하게 이익이 되도록 신속하게 추진하겠습니다.
두 번째 는 통일로 가는 도로로 인하여 끊어진 북한산과 백련산을 녹지터널로 연결하여 은평의 기와 대한민국의 기를 살리겠습니다. 또한 은평구 관내초등학교 29개교와 중학교18개교의 친환경 무상급식을 추진하여 학생들의 건강을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도 확 줄여드리겠습니다.

4. 풀뿌리 민주주의의 첨병으로서의 소신과 구민에게 당부의 말씀이 있다면
저 구의원 박용근은 구민여러분들과 다 같이 함께하는 열린 행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교육 일 번지, 지역경제를 살리는 새로운 은평구를 만들어 은평구청에 모든 일에 협조도하고 견제도하면서 주민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일은 저 혼자만 으로는 해 낼수 없습니다.
많은 구민여러분이 구정활동을 할 수 있게 많은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