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을 수상한 신사초 5년 곽주희 어린이와 작품과 강영준 은평점장, 문평심 수색점장
 이마트 은평점(점장 강영준)과 수색점(점장 문평심)은 지난 2일 은평점 10층 강당에서 제3회 이마트 환경사랑 그림대회 시상식을 가져 최우수상에 신사초 5년 곽주희 어린이외 10명에게 우수, 특별, 장려상 등이 수여되었다.

 

강영준 점장과 문평심 점장을 비롯 행사를 후원했던 은평구청의 김희령 팀장, 은평지역 아동센터 열린학교 김지연 교장등 관계자들과 부모, 지도교사들과 수상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70여명의 참가자 가운데 선택된 11명의 수상자를 축하했다.

지난 99년 윤리경영을 선포하고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특히 지난 2002년 은평점을 열고 또한 2011년 수색점을 열어 은평구민은 물론 주변지역에 구매의 혁신을 가져왔으며 특히 은평관내 주민들을 위한 각 기관이나 단체의 다양한 행사를 후원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또한 불광천 정화운동이나 북한산 환경보호를 위한 각종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원하여 왔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학생들의 창의성을 키우고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한번 알게 하기 위하여 지난 2011년 제1회 이마트 환경사랑 그림대회를 시작하여 올해로 제3회 대회를 열게되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은평구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대회로 성황리에 진행할 수 있었으며 이번 그 입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갖게됐다.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과 부상이 수여된 최우수에는 신사초 5년 곽주희, 20만원과 부상이수여된 우수상에는 상신초 5년 명주희, 연신초 4년 조민서, 연신초 4년 김윤하가 수상하였고 특별상에는 구현초 6년 강하빈, 장려장에는 역촌초 6년 정세희, 상신초 1년 이은서, 갈현초 4년 김연우,이신후, 서신초 3년 김세린, 은평초 5년 김수민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이날 수상한 작품들은 이마트 은평점 9층 문화센터에서 2주간 전시하게 되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곽주희 학생의 작품은 6월달에 한국환경기술원 및 에너지 관리공단이 공동주관하는 그림대회에 출품하게 된다.

한편, 강영준 은평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수상한 모든 학생들에게 수상을 축하한다”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환경의 고마움을 알수 있는 기회가 되며 앞으로 우리의 환경을 소중한 환경을 지키는 환경지킴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체 수상자와 작품들
인사말을 하는 강영준 은평점장
상장과 상품을 수여하는 강영준 은평점장
상장과 상품을 수여하는 문평심 수색점장
우수상 수상자들과 작품
특별상 수상자와 작품
장려상 수상자와 작품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